교문 [START/HELP]

미궁학 개
 
迷宮學 槪論
 
An Introduction to Labyrin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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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간단한 참고사항 및 도움말을 드리겠습니다.


I.

본 미궁의 맵 구조는 손노리사의 게임 <화이트데이>의 구조를 단순화시킨 것이며

미궁 내의 게임 스크린샷 이미지는 제가 직접 찍고 편집했습니다.

다만 그렇다고 <화이트데이>를 해보지 않은 사람이 풀 수 없는 것은 전혀 아니며,

스토리 또한 따오지 않았습니다(스토리 딱히 없음).

본관 2구역의 대략 절반까지이며 전혀 무서운 요소가 없으니 안심하세요.


II.

페이지의 구조는 보통 장소 이미지와 문제, 루트(route) 안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문제가 따로 없는 페이지는 루트 안내에 따라 다른 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문제를 풀고 여러분이 입력해야 할 정확한 내용과 방법은 모두 루트 안내에 있습니다.


III.

특정한 아이템이 있어야 넘어갈 수 있는 방(페이지)도 있습니다.

이 경우 루트 안내에 '(아이템명)의 코드를 입력하시오'라고 명시되어있으며

다른 곳에서 해당 아이템을 찾아 거기 써진 코드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IV.

문제는 창의력 또는 검색능력, 아니면 둘 다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팁을 하나 드리자면, 문제가 잘 '포장되어 있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악실'에 어떤 문제가 있다면 그 문제는 음악과 관련이 있을 수도,

아니면 문제 틀만 음악인 전혀 다른 분야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꼭, 유념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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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으로 들어가도록 하자.


<루트 안내>

[ 본관 1구역 1층 - 중앙홀 ]로 이동 : sstart를 입력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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